3D TV – 스포츠 방송의 미래?

작년 말, BSkyB는 스포츠 방송의 미래의 큰 부분이 될 수 있는 것, 즉 스포츠 경기를 3D로 전송하는 것을 시연했습니다.

현재 개발 중인 시스템은 일반 Sky+ 상자를 사용하여 3차원 효과를 만드는 데 필요한 두 개의 개별 이미지를 디코딩합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는 3D 안경을 통해 화면을 보기만 하면 됩니다.

Sky는 이미 지난해 11월 안필드에서 열린 Ricky Hatton의 Juan Lazcano에 대한 우승과 리버풀의 마르세유와의 챔피언스 리그 경기를 포함하여 라이브 스포츠 이벤트에서 이 기술을 테스트했습니다.

3D 기술은 이미 할리우드에서 채택되었으며 스포츠중계 많은 영화가 3D로 촬영 및 공개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3D HD 텔레비전이 방송 진화의 논리적인 다음 단계라고 예측했습니다.

현재의 위성 수신기를 사용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용자는 TV를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그러나 제조업체는 새로운 3D TV가 표준 HD 지원 플라즈마 세트보다 비싸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BSkyB가 런던 Osterley에 있는 본사에서 시연에 사용한 3D 텔레비전 세트는 현재 £2,000가 넘는 가격에 판매되고 있지만 전문가들은 이 기술의 가격이 특히 인기가 있는 것으로 판명되면 크게 떨어질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영국 방송사는 ‘Sky+ 3D’를 회사가 시스템을 계속 개발함에 따라 “미래의 비전”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시스템에는 Sky가 라이브 이벤트에서 3D용 카메라를 사용하거나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상황이 포함됩니다.

BSkyB의 제품, 디자인 및 혁신 책임자인 “우리의 관점에서 이것은 Sky+, HD에서 현재, 3D로 이어지는 혁신 계획의 다음 단계일 뿐입니다.”라고 BSkyB의 제품, 디자인 및 혁신 책임자가 말했습니다. 브라이언 렌츠.

“오늘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먼저 우리가 할 수 있고, 우리가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소비자의 욕구가 있는지 살펴보는 것을 흥미로운 품질 수준으로 만드는 것입니다.”